벽지 얼룩이 제거된다고?…유통기한 지난 식빵 활용법 4가지 ?빵 집에 들리면 꼭 빼놓지 않고 사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식빵이다. 프라이팬에 살짝 구워 먹어도 맛있고 토스트기를 이용해 먹을 수? 있어 간편하게 한끼를 해결하는데 아주 좋다. 그러나, 식빵의 유통기한은 길지 않은 편이라 사두었던 식빵을 먹으려고 꺼내보면 이미 유통기한이 지나 먹기에는 찝찝하여 버리게 되는 경험이 종종 있다. 이럴때 버리지 말고 유통기한 지난 식빵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다. 버리기엔 아깝고 먹기엔 신경이 쓰인다면 유통기한 지난 식빵 활용법 4가지를 알아보자.?
1. 깨진 유리 조각 치우기
실수로 깨뜨려 버린 유리는 치울 때 정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사방으로 퍼진 유리조각을 제대로 치우지 않아 밟게 되면 크게 다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럴때 너무 작아서 보이지 않는 유리조각을 식빵을 이용해서 치우면 쉽게 치울 수 있다. 식빵의 푹신한 단면에 유리조각들이 달라붙어서 안전하고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2. 벽지 묵은 얼룩 제거하기
벽지 곳곳에 손때 같은 묵은 얼룩이 보기싫게 있다면 식빵으로 문질러보자. 식빵의 중간의 말랑말랑한 부분으로 손때 묻은 곳을 문지르면 변형없이 깨끗하게 닦이는 것을 볼 수 있다.?
3. 기름 제거하기
후라이팬에 요리를 하고 나면 후라이팬은 물론, 주변에 기름이 다 튀는 바람에 엉망이 되어 있는 경험이 있다. 이럴 때 남은 식빵을 이용해서 닦아주면 말끔히 닦인다. 프라이팬에 기름이 녹도록 살짝 예열을 해준 다음 식빵으로 살살 문질러주면 기름을 다 흡수해서 없어진다.
?4. 냉장고 냄새 빼기
냉장고에서 나는 냄새 또한 식빵을 이용하여 없앨 수 있다. 기름없이 식빵을 구운 다음에 포일에 감싸고 이쑤시개로 구멍을 여러개 뚫어 냉장고 이곳저곳에 넣어두면?퀴퀴한 냄새가 없어진다.?탈취제가 없다면 식빵을 이용해보자. ?